베트남 나트랑 아미아나 리조트 (3) - 수영장
24.03.20 ~ 24.03.23 3박4일 여행기
아미아나 리조트에는 수영장이 3개 있습니다.
아이들과 들어갈 수 있는 메인 풀, 아미아나 프라이빗 비치 바로 앞의 해수풀, 그리고 인피니티 풀.

하지만 저와 제 일행은 인피니티 풀이 해수풀인 것으로 착각한 후에 로비 뒤쪽의 메인 풀이 아이들도 놀 수 있도록 깊이가 다르게 설계되어 있는 것을 보고 이게 수영장 2개로 치는구나,
라고 생각해버려 인피니티 풀은 구경도 하지 못하고 한국에 돌아와서야 잘못 알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첫 날 숙소 예약 미스에 대한 충격 때문에 진짜 정신이 없었나봅니다.ㅎㅎ
그래도 수영장들이 워낙에 크고 멋져서 놀기엔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구명조끼의 경우 리조트에서 무료로 빌려주니 따로 챙기지 않아도 됩니다.
햇빛을 피하기 위한 모자 역시 리조트에서 무료로 빌려주는(옷장에 구비되어 있는) 베트남 전통 모자 '농'으로 대체하셔도 무방합니다.
아미아나 리조트를 예약했던 이유 중 하나가 프라이빗 비치에서 스노클링을 할 수 있어서 였는데 실제로 가서 확인해보니 바닥이 고운 모래로 이루어진 터라 물 속이 한번 휘저어지고 나면 시야 확보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또한 절기 탓인지 날씨 탓인지 물 자체가 깨끗한 편이 아니라 기본 시야 역시도 클리어하게 보이는 편이 아니었습니다.
물고기가 아에 안보이는 건 아니지만, 베트남 바다 특성 상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를 볼 수는 없었습니다.
때문에 개인적인 의견이긴 하지만 스노클링을 목표로 하신다면 베트남이나 태국 이런 곳보다는 필리핀을 추천드립니다.
다음 편은 아미아나 리조트 (4) - 머드 스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