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나트랑 음식점 - 루엉쏭깡(Nhà Hàng Lương Sơn Cảng)
24.03.20 ~ 24.03.23 3박4일 여행기
영문명 : Luong Son Cang Restaurant
주소 : 02 Hùng Vương, Lộc Thọ,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포티크 호텔 근처에 위치한,
나트랑 여행 카페 내에서 해산물 맛집으로 알려진 Nhà Hàng Lương Sơn Cảng 루엉쏭깡 후기입니다.

나트랑 첫 날에 머무른 포티크 호텔에서 도보로 5분도 안걸리는 곳에 위치해 있는 루엉쏭깡은
나트랑 해산물 맛집을 찾아보던 중 후기도 좋고 또한 호텔과 가까워 방문한 곳이었습니다.






음식들은 전반적으로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맛이 엄청나게 뛰어난 편은 아니었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해산물 요리를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것이
큰 매력이었습니다.

다만, 음료류는 이곳에서 제조하는 것이 아닌 다른 업체에서 사오는 것 같습니다.
일행 모두가 술을 하지 않는 관계로 수박주스와 파인애플주스, 구아바주스를 요리와 함께 주문했었는데,
어디에서 사온 것처럼 테이크 아웃잔에 담겨 밖에서부터 서빙이 되어왔습니다.
참고로 음료 주문은 피하시길 바랍니다. 정말 맛이 별로였습니다.
저 위의 사진에 나온, 디저트로 나온 수박은 정말 달고 맛있었는데
음료로 나온 수박주스는 물을 많이 탄 듯 맹맹한 맛이라 다른곳에서 사온것을 다시 한번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
SKT를 이용하시는 분은 T멤버십 혜택으로 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하지만 주문 전에 먼저 확인을 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희 가족이 이용했을때는 T 할인 혜택에 루엉(옹)쏭깡이 올라와 있음에도 불구하고,
주문을 받는 점원이나 카운터에 앉아계시는 분이 내용을 몰라서
번역기기와 T할인 혜택 화면을 보여주며 체크를 몇번이나 했었습니다.
이곳의 장점을 또 하나 말씀드리자면 수수료 없이 카드 결제가 됩니다.
첫날 환전을 하지 못하신 분들은 이곳에서 식사 후 환전소를 천천히 찾으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방문 첫날 가볍게 해산물을 먹어보고 싶으신 분이나 포티크호텔에 머무시는 분들,
그리고 환전소를 먼저가지 못했지만 배가 고프신 분들 이 곳 루옹쏭깡 가볍게 추천드립니다.